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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펀그랩 과 그 협력 “회사”들이 이용 고객(이하 '“회원”')에게 공동으로 제공하는 티케이게임, 게임채널링 “서비스”와 지모콘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 “회사”는 (주)펀그랩을 의미합니다.
2. “서비스” : “회사”에서 운영하는 티케이게임, 게임채널링, 및 지모콘을 말합니다.
3.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ID)를 부여 받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4.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본인이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유료”서비스” :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컨텐츠(아이템, 아바타, 기타 유료 컨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 합니다.
7. “캐쉬” :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상의 현금등가의 결제수단을 의미합니다.
8. “휴면계정” : “회원”의 최근 로그인 일자가 “회사”가 정한 일정 기간 이상인 경우, “회사”는 “회원”의 계정을 휴면 계정으로 처리함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기 쉽게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 하고, “회사”는 “회원”이알기 쉽도록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1) 대표자의 성명 및 상호
   (2) 영업소 소재지 주소 및 전자우편주소
   (3) 전화번호, Fax번호
   (4) “서비스”의 이용약관
   (5) 개인정보취급방침과 책임자의 성명 및 전화번호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와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고, “회원”의 전자우편 주소로 발송 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와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인 경우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이를 실행 합니다.
4. 약관 개정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5.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회원”의 과실로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알지 못해 발생한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 정책 및 운영 규칙과 함께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제 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원”가입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하지 않거나 “서비스” 이용 유보 및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5) 이용신청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6) 만 18세 미만의 아동 및 청소년이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7)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8)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9)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및 요건이 미비된 경우
3. 제2항에 따라 “회원”가입승인의 승낙을 하지 않거나 유보 및 해지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 및 “회원”의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제시한 모든 절차를 완료한 시점으로 합니다.
6. “회사”는 “회사” 정책에 따라 “회원”의 등급을 구분할 수 있으며, 시간, 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화 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조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 합니다.
2. “회원”의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3. 단, “회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가 아닌, 링크되어 “서비스”되는 컨텐츠는 해당 운영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4.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조 “회원” ID 부여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ID를 부여 합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ID)등은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3.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변경 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통지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와 같은 효력을 가지게 됩니다.
제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동의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계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5. “회사”는 [게임물등급위원회]의 심의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6. “회사”는 각 “유료”서비스””의 가격, 지급방법, 시기를 “유료”서비스””가 포함된 “온라인디지털컨텐츠”별로 게시합니다.
7. “회사”는 각 “서비스”의 전송, 설치에 관련된 사항을 “회원”이 실수나 착오 없이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다른 회사와의 제휴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아래와 같은 제반 사항은 각 콘텐츠 페이지에 표시합니다.
   -제작자 및 판매자에 관한 사항
   -세부 명칭·종류 및 내용
   -이용제한에 관한 내용
   -전송·설치 등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기술적 사항
   -가격과 그 지급방법 및 시기
   -청약의 철회 및 계약 해지의 기한, 행사방법, 효과에 관한 사항
   -교환, 반품, 보증과 그 대금 환급의 조건 및 절차
제 10조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1. “회사”는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해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 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 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사”가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10조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물품거래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 등에 관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4.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이용자 ID의 게임 머니 등 사이버 자산을 타인과 매매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 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비스”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행위
   - “회사”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 정상적이지 아니한 방법으로 게임 머니 등 사이버 자산을 취득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청소년보호법 또는 형법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심히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유료”서비스”
1. “서비스”의 이용은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회사”에서 정한 별도의 유료 정보 및 유료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러지 아니하며, 유료 “서비스” 이용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캐쉬”정책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의 결제에 관한 사항은 “캐쉬”정책 에 따릅니다.
3. 아이템 유료 “서비스”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웹 상의 사용권은 해당 컨텐츠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4. 아바타 아이템 및 게임 아이템의 사용 유효 기간은 1년이며 기간 경과 후에는 사용권을 상실합니다. 단, 유효 기간 중 “회사”의 게임내용 변경 및 게임아이템 정책에 따라 기존 아이템이 소멸할 경우 15일 이상 사이트에 공지하고 사용권이 남은 게임 아이템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적절한 금액을 산정하여 타 아이템 등으로 보상 합니다.
제 13 조 “캐쉬” 사용 “서비스”
“서비스” 중 일부는 “캐쉬”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캐쉬” 충전(구매) “캐쉬”를 충전(구매)하기 위해서 “회원”은 “회사”가 정한 특정 결제수단 중 “회원”이 원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충전(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캐쉬” 정책
   - “캐쉬”를 충전(구매)하는 방법, 환불 등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캐쉬”정책에 따릅니다.
   - “캐쉬”를 이용하려는 “회원”은 “캐쉬”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5 조 “회원”번호 관리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있어야만 이용자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이용 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청소년보호법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게시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 청소년보호법에 위반되는 음란한 내용이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 시키는 경우
   - 이용자 ID 또는 게임 머니 등 사이버 자산의 매매에 관련된 내용인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특정 게시물이 명예훼손, 사생활침해 등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그 게시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관련 게시물이나 자료에 대하여 '임시조치'를 취하며, 그 이후에는 당사자간 합의와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이를 삭제 또는 복원할 수 있다.
3. “서비스”를 이용하던 “회원”이 탈퇴(해지)를 하는 경우 개설되어 있던 '홈피' 및 '홈피'의 모든 게시물은 삭제 됩니다.
제 17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 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 권한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6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서비스” 화면이나 전자 우편 또는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광고 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 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사”는 본 “서비스”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 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보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다른 “회원”의 ID, “비밀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을 도용한 경우
   - 허위 또는 타인의 명의로 ID를 등록한 경우
   - 이용자 ID 또는 게임 머니 등 사이버 자산의 매매행위를 한 경우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한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게임 대전시 승부를 조작한 경우
   - 게임 중 의도적인 강제종료 또는 고의도주를 한 경우
   -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금지되어 있는 정보를 전송 또는 게시했을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 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한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3. “서비스” 이용 제한은 “서비스”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일시정지, 초기화, 영구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으로 구분됩니다.
4. 차후 정지된”회원”의 고의, 과실 없음이 인정된 경우에는 해당”회원”의 계정이 정지되었던 기간만큼 동급. 혹은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로 보상하며, “회원”이 사용 중이던 “유료”서비스””가 사용기한이 있는 품목이라면 그만큼의 기간을 늘려 보상합니다.
제 21 조 적립포인트 및 사이버 자산
1.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또는 취득 되는 게임 머니 등의 사이버 자산에 대한 일체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필요상 “회원” 사이버 자산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단, 이 경우에는 그 사유 및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22조 게임, “서비스”의 삭제 및 사이트의 분리
1. “회사”는 게임 관련사이트를 개편하거나 분리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구체적인 이용방식 등에 대해서 “회원”들에게 사전에 공지 합니다.
제 23조 테스트 목적의 “서비스”
1. “회사”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 “회원”들을 대상으로 일정 기간 테스트 목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테스트 목적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안정성 등을 위해 테스트 기간 중 게임 데이터의 변경, 추가, 삭제, 기간 내 획득한 캐릭터, 게임머니, 아이템 등은 종료 후 초기화 또는 “회원”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제 5장 계약해지
제 24조 계약의 해지
1. “회사”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언제든 이용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계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 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의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제재 및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다른 “회원”의 ID, “비밀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을 도용한 경우
   - 허위 또는 타인의 명의로 ID를 등록한 경우
   - 이용자 ID 또는 게임상 사이버 자산의 매매행위를 한 경우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한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게임 대전시 승부를 조작한 경우
   - 게임 중 의도적인 강제종료 또는 고의도주를 한 경우
   - 청소년보호법에 금지되어 있는 정보를 전송 또는 게시했을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한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및 “회사”가 정한 이용제한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4. “회사”의 유료”서비스”(아바타, 아이템, “회원”제”서비스” 등)는 청약철회가 가능한 컨텐츠와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컨텐츠로 구분되어 제공되며, 이러한 내용은 “회원”이 유료 컨텐츠를 구매할 시 고지 합니다. 단, 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컨텐츠를 구매하고, 해당 유료컨텐츠를 사용하지 않은 “회원”은 구매 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온라인디지털컨텐츠”의 특징상 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단, 시용상품을 제공한 경우와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 등의 방법을 제공한 경우는 청약철회 대상 에서 제외가 되며,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하여는 운영정책을 통하여 별도 고지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날로 부터 3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컨텐츠 이용계약에 대한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 표시, 광고된 내용과 다른 컨텐츠가 제공된 경우
   -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6. 제5항의 계약해제ㆍ해지는 “회원”이 전화, 전자우편 등으로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하며, 이 수단을 계약채결시 고시 합니다.
7. “회원”은 제3항의 사유로 계약해제ㆍ해지의 의사표시를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의 하자에 대한 치유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판단해서 하자의 치유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즉시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계약을 해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회원”의 계약해제ㆍ해지의 효과
1. “회사”는 “회원”에게 계약해제ㆍ해지의 의사표시에 대하여 회신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하여야 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단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를 환급하도록 합니다.
2. “회사”가 제1항에 따라 환급할 경우에 “회원”이 유료”서비스”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급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다만, 제1항 단서 및 제2항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4. “회사”, "유료”서비스” 등의 대금을 지급 받은 자" 또는 "“회원”과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가 동일인이 아닌 경우에 각자는 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제ㆍ해지로 인한 대금환급과 관련한 의무의 이행에 있어서 연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제26조 “회사”의 계약해제ㆍ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제24조 3항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당 조항에 따라 사전통지 없이 계약을 해제ㆍ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제1항에 따라 환급할 경우에 “회원”이 유료”서비스”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 및 환불수수료(10% 또는 1,000원 중 큰 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급할 수 있습니다.
3. 제1항의 해제ㆍ해지는 "“회사”"가 자신이 정한 통지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4. “회사”의 해제ㆍ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7조 “회사”의 계약해제ㆍ해지의 효과
“회원”의 귀책사유에 따른 이용계약의 해제ㆍ해지의 효과는 제26조를 준용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계약해제ㆍ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합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 시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제28조 과오금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과오금의 환불절차를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6장 분쟁 조정 및 기타사항
제 29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디지털 컨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어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끼친 경우 해당 컨텐츠의 복원 또는 “캐쉬” 및 해당하는 가치를 지닌 “서비스” 내 유료컨텐츠로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0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컨텐츠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컨텐츠 제공에 관해 면책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책 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를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법령상의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온라인디지털컨텐츠(아이템, 아바타, 기타 유료 컨텐츠를 포함)의 사용 유효기간이 경과한 컨텐츠는 “회사”에서 사용권을 보장 및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 31조 분쟁의 해결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하여 적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통지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기한 의견 등이 정당하지 않음을 이유로 이를 처리하지 않은 경우 이의 사유를 통보합니다.
3. “회사”와 “회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9조에서 정하고 있는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32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 제기는 “회원”의 주소, 거소를 관리하는 지방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단, “회원”의 주소나 거소가 불분명할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4년 2월 26일부터 시행 합니다. 이전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제 1조 총칙
1. ㈜펀그랩(이하 ‘회사’라고 함)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 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정보통신부에서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회원이 언제든 쉽게 볼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필요에 의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회원에게 공지한 후 개정된 사항을 회원이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 2조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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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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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조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관리(열람, 정정, 삭제 등)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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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 중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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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현행법상 만14세 미만의 아동은 온라인으로 타인에게 개인정보를 보내기 전에 반드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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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는 법정대리인(부모)으로부터 전자우편, 전화, 팩스, 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동의의사를 표시한 후 회신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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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법정대리인의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주소(전자우편을 통한 동의 선택시)는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여부 확인 및 아동 개인정보 열람, 정정 등을 위한 고객지원의 목적으로 사용 되며, 해당 정보는 아동의 회원 탈퇴 시까지 보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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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조 영업 양수 등의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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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의 양도, 합병 또는 상속의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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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1. 본 약관은 2009년 2월 3일부터 시행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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